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전자출결시스템 출결처리 관련 수업운영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4.03.19 | 조회수 : 26
성적평가 및 처리규정과 관련하여 엄정한 수업관리 및 출결처리을 위해 다음과 같이 출결처리 요령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전자출결시스템 출결처리 원칙
 1) 수업의 출석처리는 전자출결을 활용하여 반드시 학생 본인이 직접 출석처리
 2) 학생의 직접 출석입력 없이 수기출석부 만에 의한 담당교수의 수업 이후 출석처리 금지
    ※ 수기출석부를 근거로 한 출결 정정처리 요청에 대해서는 일체 접수하지 않음
 3) 학생이 부득이하게 전자출결을 활용한 출석처리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서 출결 정정기간(수업 다음날 자정) 내에 수업 담당교수가 정정 처리 진행
   예) 휴대폰 분실(미소지), 휴대폰 출결앱 오작동, 현장견학 등
 4) 수업 중 시스템 오류 및 비콘 문제로 전체 학생의 출결처리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담당 교수가 출석처리하고, 장애사항을 교무팀으로 전달하여 조치하도록 함
 5) 출결 정정기간 이후 출결 정정처리 불가함
출결 정정기간은 학기 종료일까지가 아닌 수업 다음날까지만 정정 가능하오니 출결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여 미출결이나 출석의 오류가 생긴 경우 반드시 해당 교수님께 말씀드리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042-630-9912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교양 교과목은 해당 교수님께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