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과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는 대학생들의 국가숲길 이용 활성화 및 가치 확산을 위해 대학생이 직접 국가숲길을 탐방하고 기록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26. 6. 17(수) ~ 6. 29(월)
■ 참가대상 :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 72명, 4인 1팀
■ 주요내용 : 국가숲길 탐방, SNS 인증형 챌린지, 환경보전 활동, 지역명소 발굴 등
■ 참가혜택 : 트레킹화, 응원 타월, 에너지바, 키링, 국가숲길 스티커 등